안그래도 못하는데 5s화면이 너무 작아서 힘들었다.

탭 타이밍도 안드로이드와 다른지 그레이트도 많고. 

판정강화가 비정상적으로 잘터져서 테스트고 뭐고..



그리고 이상하게 아이폰 영상을 컴퓨터로 옮기면 사운드가 뒤로 밀리는 현상이 있는데 왜 그런거지.



ios는 왠지 어렵다.


노트4 수명이 다 하면 아이폰으로 기변할 생각이었는데 잠정보류-ㅛ-












playapart 캠페인으로 하루 다섯 번씩 의무적으로 하면 무료 뽑기티켓을 주길래 도전해보았다.











치카가 레이저에 관통당했다.


아이폰 캡쳐는 안드로이드처럼 원하는 타이밍에 찍는게 조금 어려운 것 같다.

찰칵 소리가 한 타임 늦는다는 말이야.










평소 뮤즈쪽은 잘 안뽑는데 이건 왠지 예쁘기도 하고 

1회 뽑기로 한 번에 나와서 신기했다. 


센터스킬만 딸랑 하나라서 처음엔 등급만 UR인 뻥카인 줄 알고 실망했다가...  


다시 보니까 좋은 거였다! 보통 기본속성 9%에 유닛, 학년별 추가 퍼센트인걸 많이 봐서 착각한듯.




것보다 나는 카드보다 저 뒷배경 그림이 가지고 싶다.  

바탕화면으로 쓰게.








내친김에 노조미도 해보려고 1회 모집으로 했는데 안나와서 


11회 스텝업도 한 번 해봤다.  









노조미는 나를 거부했고

역시 코토리는 마음이 넓었어요 'ㅛ'


근데 한정UR은 카드각성이 이미 되어 있는거라서 특훈은 의미가 없을 것 같으이..  두 장으로 뭘 해야 되지.







'놀이방 > ET CETER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거북이집  (0) 2020.10.30
에피 17  (0) 2020.10.13
Kaancraft III : Refunded  (0) 2020.01.29
아스텔리아 - 너는 뭐하는 애니?  (0) 2018.12.13
Summer Nude OST - Triangle Love  (0) 2018.07.29